애드센스 강좌 / 핀번호 엽서 받고, 핀번호 입력하는 방법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하고 돈을 벌기 위해서는 블로그나 사이트를 만들고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그 승인이 누구에게는 쉽고 누구에게는 어려운 것인데... 승인을 받았다고 해서 다 끝난 것은 아닙니다. 귀찮은 것이 또 하나 있는데, 바로 PIN을 받고 입력하는 것입니다. (보통 PIN 번호라고도 하는데, PIN이 Personal Information Number의 약자이므로 PIN 번호라는 표현은 맞지 않습니다. 뭐 중요한 건 아니구요...^^)

PIN은 계정 잔액이 10달러 이상이 되면 자동으로 발송됩니다. 따라서 처음 가입할 때 정보를 대충 입력했다면, 10달러 가까워졌을 때 주소가 정확한지 확인하는 게 좋습니다. 발송되었는지는 애드센스 관리자에서 알 수 있습니다. 'PIN이 발송되었습니다'라고 하면 될 거 같은데, 지급 보류하는 무서운 표현을 씁니다.

상세 내역으로 가면 다음과 같이 나옵니다. 우편으로 받은 번호를 입력하라는 뜻입니다.

PIN을 담은 엽서는 다음처럼 생겼습니다.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란색으로 크게 적혀있는 번호를 입력하면 끝입니다. 어려운 것은 전혀 없습니다.

만약 엽서가 계속 오지 않는다면 재발송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주소를 다시 한 번 하고 신청하세요.

티스토리 강좌

상호 : 제이비 팩토리 사업자등록번호 : 189-03-00944 대표 : 주재범 TEL : 031-388-9261(874) (문의는 메일로 해주세요.) E-MAIL : jb@jbfactory.net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30, D동 874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17-안양동안-0574호 사업자정보공개 호스팅서비스 : Amazon Web Services 구매안전서비스 : (주)케이지이니시스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